Ultimate Southern California 가족 여행 가이드.

Ultimate Southern California 가족 여행 가이드.

남부 캘리포니아는 아름다운 볼거리와 다양한 볼거리로 알려져 있어 완벽한 가족 여행지로 자리 잡고 있다. 성공적인 여행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완전한 가족 휴가를 계획하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단계가 필요하다. 이러한 단계 중에는 어린이 의견 수렴, 편안한 교통수단 선택, 필수품 포장 등이 포함된다.

여러분이 특정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 때, 여러분은 더 재미있게 놀 수 있고 가족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 SoCal 가족 도로 여행 가이드는 이 과정을 안내합니다.

1. 아동 친화적인 호텔에 묵으세요.

어른들을 위한 도로 여행은 가족, 특히 아이들을 위한 도로 여행과는 상당히 다르다. 스릴 넘치는 경험의 일환으로, 여러분은 단순히 야영을 결심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호텔의 호화스러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많은 남부 캘리포니아 호텔들은 유치해요. Lasola Mom’s Family Hotel Guide를 통해 San Diego에 있는 아동 친화적인 호텔을 찾아보세요. 이 호텔들은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는 활동을 제공합니다.

오렌지카운티의 일부 호텔들은 테마파크와 가깝지만, 키즈클럽도 있어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골프나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등 호텔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잔디 놀이나 가족으로 해변에 가는 것과 같은 활동에 참여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어느 곳에 있든지, 당신은 당신의 가족이 좋아할만한 호텔을 찾을 수 있다.

2. 돌발 상황을 예상하세요.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예상치 못한 상황을 예상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가족 여행이 처음이라면, 놀라움으로 가득할 거예요. 어떤 것들은 여러분에게 기쁨을 줄 수도 있고, 다른 것들은 여러분에게 두통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신적인 준비는 여러분이 폭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남가주 스낵을 맛보기

배고플 때 불평하지 않도록 길 가는 동안 간식을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만약 그들이 새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나이가 되었다면, 여러분은 남가주 과자도 먹어봐야 합니다. 남캘리포니아는 푸드트럭으로 유명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이것은 또한 여러분과 여러분의 어린 아이들에게 가끔 차에서 내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러분은 토르타, 엔칠라다, 브리또, 타코, 또는 포졸을 제공하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멕시코 푸드 트럭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피쉬와 칩스와 같은 영국의 편안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훌륭한 바비큐를 먹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도넛과 같은 달콤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푸드트럭과 카페가 많아 놀이기구를 타면서 공복에 시달리지 않는다는 점이다.

4. 도로에서 계속 바쁘게 해.

장시간 운전을 하기 위해서는 아이들을 바쁘게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멍하니 앉아 있는 아이들은 때때로 곧 닥칠 혼란을 의미할 수 있다.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주의 시간이 짧고 쉽게 지루해지기 때문에 심술궂기 쉽다. 재미있는 활동을 준비함으로써 이것을 물리치세요.

고객이 차 안에서 바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5. 멈춰서서 경치를 감상하세요.

롱드라이브는 차량에서만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운전자를 쉬게 하고 아이들은 신선한 남캘리포니아 공기를 마시게 하라. 그곳은 미국에서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니, 멋진 경치를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의 가족이 찬란한 석양과 우뚝 솟은 야자수, 그리고 꿈같은 해변을 맛볼 수 있도록 하세요.

도로에서 우회해서 지나가거나 시간을 내서 이 숨막히는 장소를 방문하세요.

마지막 생각

어린이 친화적인 호텔에 머무는 것은 여러분의 가족에게 여러분의 어린 아이들을 위한 휴식과 신나는 활동을 위한 시간을 줍니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예방하고 화를 다스리기 위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 남부 음식을 드셔보시고, 모든 도로 정류장에서 경치를 놓치지 마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