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022년 겨울 새롭고 놀라운 항해에 방해가 되는 연예인 크루즈

2021~2022년 겨울 새롭고 놀라운 항해에 방해가 되는 연예인 크루즈

마이애미 – 셀레브리티 크루즈는 2021-2022년 카리브해, 유럽 및 남아메리카를 위한 동계 내비게이션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시장 조사와 고객 및 여행 파트너들의 소중한 피드백이 끝난 후, 이 신제품은 카리브해에서의 확장, 2박 7일 여행,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유럽에서의 새로운 여행, 남아메리카의 흥미로운 새로운 모항, 그리고 새로운 짧은 여행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새로운 항해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들 중 일부를 특징으로 하며, 각각의 목적지가 보이지 않게 항해된 후에도 오래 지속되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 큐레이팅된 연예인의 수상 여행 일정을 보완한다.

그리고 처음부터 휴가가 쉬워야 하기 때문에, 와이파이, 음료, 팁은 이제 ‘항상 포함’이 되었다.SM’은 모든 연예인 크루즈 여행의 럭셔리 휴가 경험을 단순화합니다.

카리브해

최근 엣지 시리즈, 셀레브리티 엣지, 새로운 자매선인 셀레브리티 에이펙스 등 셀레브리티의 수상작 8척이 햇볕에 흠뻑 젖은 열대지방에서 출항한다. 2021년 11월부터 2022년 4월까지 이들 연예인은 로맨틱한 휴가에 안성맞춤인 짧은 도피에서부터 극락에서 휴식을 취하며 연예인들의 호사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더욱 몰입감 있는 항해까지 다양한 신나는 여행 일정을 제공한다.

유럽

셀럽 인피니티는 내년 가을, 10월, 11월까지 시즌을 연장함으로써 유럽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남아메리카

2021년 12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셀레브리티 인피니티는 칠레의 우뚝 솟은 피오르드에서 남극 끝까지 브라질의 열대 해변, 열대 우림, 신나는 남미 대륙을 탐험합니다. 풍부한 영화관, 음악, 거리 예술 장면으로 “리틀 샌프란시스코”로 알려진 새로운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위대한 탐험가들 중 몇몇이 숭배하는 세계 곳곳을 향해 총 3번의 항해를 하기 위해, 항상 인기 있는 버킷리스트인 남극으로의 새로운 14일간의 밤 항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