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 플랫폼 FACEIT 파트너 및 Genius Sport로 무결성 문제 (解決)해결

Esports 플랫폼 FACEIT 파트너 및 Genius Sport로 무결성 문제 (解決)해결

영국에 본사를 둔 e스포츠 플랫폼 FACEIT가 지니어스포츠와 손잡고 경기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승부조작(造作)과 스킨베팅 의혹에 맞섰는데, 이 두 가지 모두 성장하는 업계의 최대 관심사로 남아 있다(有).

FACEIT는 ECS(Esports Championship Series)의 운영(運營)자이다. FACEIT는 ECS를 축구와 같은 더 전통적인 스포츠와 유사하게 (運營)운영되는 esports 대회로 마케팅해왔다.

영국과 전 세계의 시청자들은 비디오 게임 게임을 생중계로 보고 그 이후 진정한 가치를 달성한 게임 무기인 스킨을 제공함으로써 결과에 내기를 할 수 有(있다).

스포츠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면서 건전성은 물론 베팅 플랫폼의 정당성에 대한 우려(憂慮)가 확산되고 있다(有). 많은 프로 스포츠 단체, 특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와 協力(협력)하는 지니어스 스포츠는 임금 인상을 감시하는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번 제휴는 수출은 처음이어서 획기적인 거래로 꼽힌다.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는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어택”(CS: Global Attack)이며, 2012년 이후 대회 실전 우승에 3,100만 달러 가까이 지불되었다.

CS: GO Developer Valve는 스킨 마켓을 교환하여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고, (多樣)다양한 베팅 플랫폼이 스킨 베팅 시장을 활성화하여 엄청난 수익을 창출(何故)하고 있습니다.

지니어스 ES스포츠 베트 모니터링 시스템은 온라인 결혼(結婚)식을 실시간(時間)으로 모니터링하며 공통 활동을 감지하면 ECS에 경고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CS: GO Genius 플랫폼은 데이터를 활용하여 FACEIT가 (活用)활용할 수 있는 결과를 예측합니다(合).

스킨베팅은 영국도박위원회(UKGC)가 ‘기생충’으로 꼽고 있으며, (現)현재 e스포츠에 대한 새로운 법·규제가 개발될 필요(必要)가 있는지 검토 중이다.

사라 해리슨 영국 GC 회장은 지난달 “엄마와 아빠가 도박을 (爲)하면 실제로(實際) 컴퓨터 게임을 한다고 생각(何故)하고 돈을 줄 수 有(있다)”며 “게임 내 아이템으로 스포츠 도박이 늘고 있으며 공정(何故)하고 안전(安全)하며 범죄(犯罪) 없는, 젊고 취약한 (人間)사람들로부터 모든 도박을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e스포츠 도박과 스킨베팅은 네바다, 뉴저지, 델라웨어를 제외한 대부분의 實際(실제)적인 (形態)형태의 돈 베팅과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불법이다. 하지만, 걱정(憂患)하는 부모들은 여전히 자녀들과 십대들의 온라인 비디오 게임 행동(行動)에 대해 (憂患)걱정할 것이 많다.

ESPN은 지난 1월 2016년 전 세계 스킨십에 50억 달러가 투자됐으며, 이 중 40%가 e스포츠 대회 결과에 투자됐다고 報道(보도)했다. 십대들이 스팀 같은 플랫폼에서 게임 무기와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을 막는 것은 없다.

미국에서는 스포츠 베팅이 여전히 불법적인 활동으로 남아 있지만, 도박에 관한 한 일반적으로 그렇듯이 네바다 주는 합법화를 고려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有). 주 규제 당국은 이미 라스베이거스 스포츠 북에서 스포츠 왜건 (行使)행사를 승인했으며 네바다 주 의회는 지난달 映像(비디오) 게임 토너먼트에 대해 영구적인 베팅을 허용하는 법안을 발의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