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예산 위기는 온라인 도박의 희망(希望)을 되살린다, 미시간 주는 법안을 도입한다.

펜실베니아 예산 위기는 온라인 도박의 희망(希望)을 되살린다, 미시간 주는 법안을 도입한다.

이번 주 펜실베이니아주 의회는 의원들이 온라인 도박을 합법화하는 끝없는 예산 합의에 대한 논의를 재개하기 위해 소집됨에 따라 재개장했다.

그러나(然) 금요(勞動)일에 처음으로 주식이 파산할 수도 있기 때문에 긴박감이 커지고 있다.

조 토셀라 재무장관과 유진 드파스케일 감사관은 펜실베이니아주가 이번 週末(주말)까지 8억 6천만 달러의 어음을 지불할 충분한 돈이 없다면서 국무원 연장을 위해 단기 대출을 다시 해줄 기분이 (不)아니라고 경고했습니다.

입법부는 6(月)월에 320억 달러의 예산안을 (共)함께 지불하지 않고 통과시켰다. 7월 말, 상원은 온라인 2억 달러를 포함하는 초당적 예산 지원 법안을 승인했다.

공화당이 장악한 하원은 자체 예산을 마련하지 못해 상원 법안을 거부(何故)하고 남은 여름휴가를 떠났다.

이번 주 하원은 온라인 도박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財政(재정)적으로 보수적인 공화당 지지안을 가지고 돌아왔다. 소위 “납세자 예산”은 교통(交通), 항만, 철도 및 인프라 개발을 위해 지정된 범위(範圍)의 계좌에서 자금을 전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앞서 민주당 펜실베이니아 주지사는 하원에 “주의하라”고 촉구했었다. 톰 울프는 그들의 최근 아이디어를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낙인찍었다. 화요일로 예정된 계획에 대한 투표는 실현되지 않았다.

한편 공화당 지도부가 도박을 최종 예산에 포함시키려면 술집과 레스토랑에서 映像(비디오)게임 단말기(VGT) 허가를 포함한 패키지를 선호한다.

그러나 공화당이 주도하는 상원은 온라인 도박은 용인할 수 있지만 VGT를 좋아하지 않아 합의와는 거리(距離)가 멀다는 입장이다.

그럼에도 불구(何故)하고 펜실베니아주는 재정(財政)절벽으로 인해 이질적인 도박 이해관계가 어떻게든 합쳐(結合)진다면 온라인 도박을 합법화(何故)하고 규제할 다음으로 可能(가능)성이 높은(高) 주로 남아 有(있다).

한편, 미時間(시간) 주는 온라인 도박의 합법화를 촉발할 다음 주가 될 수도 有(있다). 화요일, 주 하원의원. 브랜든 아이덴은 12일 하원 규제개혁위원회에서 발표될 H4926을 소개했다.

미시간 주의 주요(主要) 장애물은 부족(不足)과 상업적 게임이 혼합된 것이다. 온라인 도박 규제는 (不足)부족 운영자들이 성공할 기회를 가질 것을 요구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부족(不足)들이 국가와 그들의 협정을 재협상해야 한다는 것이 Iden의 법안에 명시되어 있다.

작년에 상원의원이 낸 법안입니다. 마이크 코월(Mike Kowall)은 부족(不足)들이 면허를 따기 위해 “주권적 면책특권을 포기한다”고 제안했는데, 이는 적어도 네 명의 부족(不足) (運營)운영자들에 의해 공개적으로 반대되어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없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