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아메리카 선은 2021년 캐나다 항구로 항해하거나 항해하는 모든 출발을 포함하도록 크루즈 운항을 중단한다.

네덜란드 아메리카 선은 2021년 캐나다 항구로 항해하거나 항해하는 모든 출발을 포함하도록 크루즈 운항을 중단한다.

시애틀, 워싱턴 –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이 캐나다 교통(交通)부의 페리로 캐나다 항구 및 해역을 폐쇄하라는 임시 명령을 (繼續)계속 검토하고 평가함에 따라, 이 회사는 2021년 캐나다 항구에서 출발하는 모든 항공편에 대한 크루즈 운항 중단을 포함시켰다. 여기에는 알래스카, 캐나다/뉴잉글랜드, 그리고(而) 올 여름과 가을에 두 번의 태평양 연안 유람선이 포함될 것이다. 또한 모든 육상 + 해상 경로를 포함합니다(合).

이 시각 (現)현재 5월 중순 출발하는 미국 알래스카 크루즈와 워싱턴 시애틀에서 출발하는 왕복 요트는 결항되지 않고 有(있다). 캐나다 및 미국 정부 당국과 이러한 항해를 보존할 방법(方法)을 찾기 위한 논의가 진행(進行) 중이다. 더 많은 정보가 알려지면 發表(발표)가 있을 것이다. 캐나다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 밴쿠버와 연계한 알래스카 크루즈와 Land+Sea Journey를 찾는 투숙객은 추후 통보가 있을 때까지 시애틀 크루즈를 오갈 수 없기 때문이다.

구스 안토차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사장(詞章)은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전체(全部) 산업과 제휴해 북미와 전 세계를 순항할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選擇)선택을 취소해야 하는 현재 캐나다 주문의 한계를 인정함으로써 우리의 (接近)접근 방식에 있어 실용적이어야 (合)합니다. 인내와 이해에 감사드리며 우리처럼 곧 다시 순항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정전의 영향을 받는 크루즈:

모든 알래스카와 캐나다/뉴잉글랜드 유람선은 2022년에 예정대로 운항될 것이다. 캐나다 임시령은 2022년 2월 28(勞動)일에 만료된다.    

Holland America Line은 CDC가 정한 糾正(규정)을 면밀히 준수하며, 적절한 항로를 항해하기 위한 모든 승인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하고(何故) 처리합니다(合).

2022년에도 비슷한 크루즈에 투숙객 자동 재예약

Holland America Line은 투숙객과 (旅行)여행 어드바이저에게 선택 사항을 통지(合)합니다. 알래스카와 캐나다/뉴잉글랜드의 투숙객들은 완전 자동 출발을 취소했으며, 2021년에 지불한 요금은 2022년에 동등한 크루즈나 Land+Sea Journey로 재예약되었고, 모든 현금과 FCC 기금은 새로운 예약으로 이전되었다. 재예약된 여행 일정을 승인할 때 다른 조치는 (必要)필요하지 않습니다. 교체 2022 예약 확인(確認)서는 본 공지 이후 30일 이내에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모든 게스트는 다음 옵션을 받습니다.

투숙객이 2021년 3월 31일까지 2022년 크루즈 예약을 받지 않기로 결정하면 예약 당시 결제된 현금의 110%인 FCC를 받지 못하는 불이행으로 자동 전환된다. 최소 FCC 값은 $25이고 (最大)최대값은 기본 크루즈 요금까지 지불된다. 투숙객은 취소된 2021년 예약에 다른(形容詞) FCC가 (使用)사용되며, 모든 FCC 금액은 향후 크루즈 예약에 대한 충성도 계정으로 이동된다. 이 표준 취소 정책은 2022년 모든 예약에 적용된다.

2022년에는 이와 동등한 크루즈 여행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퍼시픽 코스트 크루즈 투숙객은 FCC 또는 전액 환불 옵션을 받게 된다.

전체(全部) 환불 옵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으로 결제된 금액의 100% 환불을 원하는 투숙객은 늦어도 2021년 3월 31일 이전에 취소 선호 양식을 방문(訪問)하실 수 있습니다.

FCC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돛에 유효하다. 비치 여행(旅行), 항공료, 선물(膳物), 레스토랑, 스파 등 크루즈 여행 이외의 구매는 신규 예약이나 원래 결제 (形態)형태로 서비스 구매에 (使用)사용된 결제 방식으로 자동 환불된다.

위의 옵션은 전세 항공편에 예약한 투숙객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形容詞) 예약 및 취소 조건과 정책은 네덜란드 아메리카 노선을 통해 크루즈 (旅行)여행을 예약하지 않은 경우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환경(設定)설정 취소] 糧食(양식)의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앞서 네덜란드 아메리카는 전 세계 크루즈 운항을 중단하고 2021년 4월 30일까지 모든 선박을 취소했으며 알래스카 크루즈(5월 중순~6월 중순), 지중해 크루즈(6월 초), 캐나다·뉴잉글랜드(8월)도 취소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