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도박 위원회, 온라인 도박자에 대한 신용카드 금지 검토

영국 도박 위원회, 온라인 도박자에 대한 신용카드 금지 검토

영국 도박위원회는 월요일 발간된 새로운 온라인 도박 리뷰에 따르면 온라인 도박의 보증금으로 (使用)사용하기 위한 신용카드 사용 금지를 숙고(何故)하고 있다.

규제 당국은 온라인 도박을 “그 어느 때보다 안전(安全)하게” 하기 위한 새로운 消費(소비)자 보호 운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신용카드 사용과 신용공여를 금지하(地下)거나 제한하는 것을 고려하겠지만, 그렇게 하는 것의 결과를 탐구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消費(소비)자들이 더 위험(何故)하고 더 (高)높은 費用(비용) 지불 방법인 월급날 대출로 전환할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UKGC는 보고서에서 말했다.

다른 권고사항으로는 소비(消費)자가 연령 검증 테스트를 (通過)통과할 때까지 사업자가 (無料)무료로 게임을 제공(提供)하는 것을 금지(何故)하고, 연령 검증 과정 자체의 (速度)속도와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 등이 有(있다).

UKGC는 또한 사업자들이 완전한 가격 시험이 실시될 때까지 고객 지출에 대한 한도를 정하기를 원했으며, 사업자들이 문제를 겪을 위험이 있는 客(고객)들을 보호하기 위해 개입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努力)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온라인 도박에 대한 참여가 업계 이익과 마찬가지로 2017년에는 (全部)전체 10% 증가한 47억 파운드를 (記錄)기록했다고 지적했다. 한편 UKGC에 따르면 2017년 중반 영국인들은 총 2,300만 개 (以上)이상의 온라인 도박 계정을 소유(所由)했으며 이는 약 700만 명의 개별 소비자에 해당한다.

이 (羞恥)수치는 새로운 기술 동향에 따라 증가할 可能(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보고서는 “온라인 도박 산업이 (繼續)계속 성장할 可能(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향후 몇 년 동안 GGY가 영국 (全部)전체 시장의 34%에서 50%로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消費)자 행동과 기술적 요인 외에도, 이러한 성장은 새로운 消費(소비)자 그룹을 유치하고 (製品)제품 개인화를 증가시킴으로써 추진될 것이다.

e스포츠와 도박 방식의 온라인 게임을 통해 게임(컴퓨터 게임)과 전통적인 도박이 융합된 데서 새로운 消費(소비)자가 나올 수도 있다(有). 이 개발은 확실하지는 않지만, 잠재적인 위험 요소들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분야에 대한 연구와 가상화폐, e스포츠, 소셜도박 등의 이슈에 대한 감시는 계속(繼續)될 것입니다.”

영국 GC의 닐 맥아더 수장은 “오늘 발표한 제안들은 어린이를 더 잘 보호하고, 취약한 消費(소비)자에 대한 위험(危險)을 줄이고, 소비자들이 피해를 경험하기 전에 사업자들에게 그들의 고객을 알고, 더 이른 단계에서 개입하도록 이미 부과한 조치들을 基礎(기초)로 (何故)하고 有(있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