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weiler 개 품종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은?

Rotweiler 개 품종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은?

로트와일러는 처음에 소를 시장으로 몰아내(婦人)기 위해 사육된다. 나중에, 그들은 정육점에서 카트를 끕니다. 경찰은 이들을 작전 수행과 군 복무에 (使用)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집에서 인기 있는 보호자이고, 그들은 대개 주인이고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이 링크에서 그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그들을 돌보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萬若)만약 여러분이 첫 번째 애완 동물 부모라면, 지팡이가 상당히 강(何故)하고 튼튼爲(하다)는 것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合). 

(萬若)만약 여러분(諸氏)이 그들을 애완動物(동물)로 원한다면, 여러분은 그들을 훈련시키고 돌보는 것에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合). 그 대가로, 에너지 넘치는 주인들은 그들의 지성적이고 충실하며 사랑스런 털북숭이 친구 로티와 (共)함께 남은 생애 동안 보상을 받을 것이다.

품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로트와일러는 사랑스럽고 동시에 강하기 때문에 종종 그리스의 영웅 헤라클레스와 (比較)비교된다. 그들은 애칭 로트라고 불리며 독일에서 유래되었다. 그들은 과거에 농부들을 위해 소를 운전하는 데 사용(使用)되었는데, 이것은 근육질의 몸과 넓은 가슴에서 볼 수 있다(有).

이 품종의 행운아라면 반려동물(動物)이 움직(動)일 때 다른(形容詞) (人間)사람과 함께하지 않는 큰 체력과 힘을 발휘한다는 사실을 알아차릴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의 눈을 들여다보려고 (努力)노력한다면, 여러분은 어두운 갈색의 웅덩이를 가진 귀여운 강아지의 자질을 볼 것입니다, 따뜻하고(何故), 지적이며, 민첩(何故)하고, 부드럽고, 겁이 없습니다.

로티가 잘 크면 보통(普通) 낯선 (人間)사람 주위에서 초연하고(何故) 침착한 개로 자랄 수 있다(有). 하지만, 여러분의 팝이 두려움이나 소심함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하지 마세요. 그들은 보통(普通) “관망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고, 군 복무를 거저 한 것이 아니다.

이 모든 캐릭터들을 종합(爲)하면 전체적으로 (柔)부드러운 성질의 보호자가 탄생하게 된다. 그들의 타고난 본능은 그들을 자연 보호자와 좋은(善) 가족 친구가 되게 한다. 어떤 사람(人間)들은 위협을 느끼거나 누군가가 그들의 가족을 공격(何故)하고 有(있다)고 느낄 때 본능적으로 격렬해질 수 有(있다). 이렇게 말(爲)하면서, 그들이 행동(行動)을 바꿀 수 있도록 일관된 사회화, 훈련, 리더십 환경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들과 함께(共) 사는 것

많은 애완동물(動物) 주인들에게, 그들은 로티가 더 큰 품종임에도 불구하고(何故), 로티를 기르기가 쉽다고 생각(生覺)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 사이트에서 (確認)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Rottweiler (萬若)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諸氏)여러분은 심지어 비만의 징후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그것을 피해야 한다.

그들의 코트는 보통 최소한으로 유지되며, 매주 미용사를 (訪問)방문하는 것으로 충분하다(爲). (形容詞)다른 큰 주인들은 그들의 애완동물(動物)이 보통 느슨한 날개나 脣(입술) 때문에 침을 많이 흘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所由(소유)주들은 로티가 좋은 동반자로 여겨지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사회화와 광범위(範圍)한 훈련이 필요하다(爲)는 것을 알아야 한다. 훈련은 그들이 아직 강아지일 때 일찍(早) 시작해야 한다. 그들이 보여주는 용기는 의심할 (餘地)여지 없다. 하지만, 그들은 빠르게 방향을 잘못(誤) 잡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처음 주인이 이 특정 품종을 다루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복종을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로티스가 일하고(何故) 스포츠를 하는 것이 최선이다.

로트와일러의 이상적인 상황은 처음부터 (形容詞)다른 협곡과 아기들에게 노출(露出)되는 것이다. 이 개들은 유아들을 매우 보호하고 어린이 집단에 지도를 제공(提供)할 수 있다. 게다가, 여러분은 단지 그들의 건강과 기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명성 있는 사육자들로부터 그 품종을 구입해야만 합니다(合).

로티는 그들의 부모에게 상냥하다.

당신이 읽거나 들은 것에도 불구하고, 로티는 本來(본래) 악랄하거나 건강하지 않다. 이 품종의 자질은 매우 온순(何故)하고 건강한 사회 환경을 조성할 경우 (家族)가족을 사랑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러한 품종은 보통(普通) 훈련하기 쉽고 주인을 완전히 존경(合)합니다.

주인으로서, 여러분(諸氏)은 애완동물(動物)들을 조심스럽게 훈련시키고 그들이 사람(人間)들을 존중하도록 함으로써 여러분(諸氏)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萬若)만약 그들이 아프다면, 여러분은 그들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즉시 수의사에게 확인해야 (合)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諸氏)여러분은 절대로 개를 밖에 놔두고 그것을 잊으려고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정을 꾸리고 싶어하며, 세상 어느 곳과도 비교(比較)할 수 없는 충성으로 보답할 수 有(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