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 퍼스트 비트코인은 연결된 주문형 세대를 위한 디지털 도박 칩이다.

스탠드 퍼스트 비트코인은 연결된 주문형 세대를 위한 디지털 도박 칩이다.

비트코인은 언론의 헤드라인을 계속해서 포착하고 있다. 연결된 세대의 사용 및 채택을 디지털 네이티브 또는 밀레니얼 세대라고 부르기도 하며, 국내 및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지배하고 있습니다.

최근 영국에서 가장 큰 유통·온라인 은행 중 하나인 바클레이스가 올해 말 이전에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발표가 대표적이다.  이행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바클레이스가 영국, 미국, 유럽에서 처음으로 주요 퍼스트 월드뱅크가 비트코인을 받아들이게 된다는 의미다. 아마도 이러한 배경에서, 영국 도박 위원회의 최근 발표에서, 국가 규제 기관들은 영국에서 규제되지 않은 통화로서 비트코인에 대한 그들의 최근 입장을 재고해야 할지도 모른다.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기술, 커넥티드 제너레이션 등을 진정한 디지털 화폐로 활용하는 금융기관은 바클레이스뿐만이 아니다. 스위스 은행 UBS는 최근 런던 소재 핀테크 연구소를 카나리워프에 개설해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주류 사용을 검토했다.

실제로 영국, 미국, 대부분의 서유럽과 북유럽을 포함한 몇몇 제1세계 국가들은 일반적으로 비트코인이 합법적인 통화라는 데 동의했다. 호주 커먼웰스뱅크, 바클레이스, BBVA, 크레디트스위스, JP모건, 스테이트스트리트, 로열뱅크오브스코틀랜드, UBS 등이 비트코인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분산원장’ 기술을 설계하는 데 힘을 모으고 있다. 재계

그렇다면 왜 비트코인은 디지털 연결 세대에게 자연스러운 선택일까요? 스마트폰에 상주하는 수많은 앱과 주문형 서비스로 연결된 세대를 즉시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연결된 세대의 경우 모든 것이 온 디맨드이며 거의 즉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런던의 웨스트엔드에서 비를 맞으면서 택시를 부르고 싶지 않나요? 문제가 없다. 몇 분 안에 Uber 앱과 앱을 이용하세요.

설득력이 있다면 Cisco는 향후 4~5년 동안 연평균 66%의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2015년 스마트폰 사용자. 실제로 구글은 2025년까지 앱 시장이 영국 경제에서 300억 파운드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다. 즉, 인스턴트 서비스를 원하는 온 디맨드 고객이 매우 많습니다.

아이게임 사업자가 모바일 연결 소비자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려면 비트코인을 모바일 디지털 통화로 고려해야 하고, 기회도 많다.

비트코인은 진정한 온 디맨드 게임 경험과 만족을 위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0.01 또는 €1,000에서 즉시 양도되며 수수료는 0 이하입니다. 주의는 선수들이 주말에 은행 휴일이나 우승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비트코인은 온라인 게임 생태계의 어느 곳에서도 누구에게나 결제가 가능한 진정한 국경 없는 전환이다.

따라서 비트코인은 성장하는 소비자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디지털 칩’ 결제 프로토콜로, iGaming 사업자의 플랫폼이 비트코인을 지원한다면 주문형 도박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연결된 세대를 설득하고 전환하는 능력을 의미할 수 있다.

이상으로 스탠드 퍼스트 비트코인은 연결된 주문형 세대를 위한 디지털 도박 칩이다.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