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새로운 기능 – ‘한 size’가 ‘괜찮은’ 케이스가 아닌 이유에 대한 King의 게임

처음부터 새로운 기능 – ‘한 size’가 ‘괜찮은’ 케이스가 아닌 이유에 대한 King의 게임

아시아 게임 시장은 기회만 가득하지만, 일부에게는 깨지지 않는 도전이 될 수 있어 새로 출범한 킹 게이밍이 이 지역에서 명성을 떨치는 것을 막지 못했다. 아시아를 지향하는 운영(運營)자를 이끌고 있는 전 eGaming CEO인 Mark Robson은 회사의 고유한 유산, 기술이 모든 이해 관계자가 ‘최고’가 되도록 어떻게 도왔는지, 而(그리고) 왜 (恒常)항상 맨섬이 집에 있는지 설명합니다(合).

킹 게이밍의 비전은 얼마나 빨리 현실이 되었고, 이 여정의 (主要)주요 랜드마크는 무엇이었을까요?

우리의 Project는 약 18개월 전에 (始作)시작되었고 랜드마크는 상당히(相當)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게 있어 실질적인 첫 번째 이정표는 (齊家)제가 정규직으로 일하기 시작(始作)한 작년 4(月)월에 나왔습니다. 그 이후로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여러 개의 주요 사무소로 이전했으며 업계 최고의 B2B 벤더와 통합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결코 빠른 일이 아니었다. 일을 올바르게 하는 것은 중요하다(爲).

고객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우리 팀은 다양(多樣)한 국적과 배경을 가진 팀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우리의 주된 전문(專門)지식은 아시아 시장에 있다. 참가자와 참가자의 문화를 이해하는 것은 客(고객) 경험을 적절히 개인화하는 데 매우 중요(重要)하므로, 여기(女妓)에 우리의 노력이 집중됩니다. 사업이 성장하고 산업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우리가 하는 방식에서 변화를 보아야 하지만, 결코 ‘한 가지 크기(尺)에 모두 맞는’ 회사가 될 수 없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규제 기관으로부터 사업 운영(運營)자로의 전환을 어떻게 찾았나요? 예를 들어, 우리는 큰 문화적 변화가 (必要)필요한가? 而(그리고) 그 변화에서 가장 어려(童顔)운 점은 무엇인가?

저는 선수 생활 대부분을 업계에 몸담아왔습니다. 而(그리고) 맨아일랜드 정부의 수장이 되기 전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도박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들을 위해 거의 15년 동안 일(何故)하고 일했던 것이 행운이었습니다. 책상(冊床)의 저편으로 돌아가는 것은 내게 당연한 일이었다.

지금까지 IOM에 투자한 것이 무엇이며 중장기적으로 미래에 대한 계획은 무엇입니까?

(只今)지금까지 우리의 투자가 상당했다고 말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당분간 B2C 사업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겠지만 우리 기술팀이 B2B와 P2P 제품 라인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아이디어와 혁신을 積極(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뿌릴 씨앗이 (恒常)항상 有(있다). 우리가 할 수 없는 한 가지는 가만히 있는 거야!

(諸氏)여러분의 줄(距離)거리는 최고가 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어떻게 그 哲學(철학)을 따르고 그것이 게임 운영에서 어떻게 드러납니까?

우선, 우리 선수들에게 재미있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提供)함으로써. 기술은 이를 위한 틀을 (提供)제공할 수 있지만, 이를 실현하는 것은 “우리”입니다. 以(그래서) 우리는 팀을 위해 환경, 웰빙, 문화에 많은 투자를 합니다(合). 그들이 우리 브랜드를 의인화 하기 때문에, 우리는 선수들이 우리와 함께 집에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고용주가 되기 위해 노력(合)합니다.

바보 같은 질문(質問)이지만, 왜 맨아일랜드가 다른(形容詞) 게임 관할구역에서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는 가능성을 찾아봤나요? 그렇지 않다면 왜 그렇지 않은가요?

IoT는 이 분야에서 상당한 경험과 명성을 가진 우수한 인프라, 協力(협력) 정부 및 규제 기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계 선두의 많은 회사들이 이곳에 본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분명한 선택이었습니다. 그 결정(決定)은 또한 우리가 우리 팀에 투자하도록 하는 것과 일치했다. 개인적인 포부는 물론, 그들이 성장하고 職業(직업)적인 목표(目標)를 달성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는 것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爲).  산업의 (特性)특성상 우리는 이미 글로벌 풋프린트와 라이선스로 구성된 광範圍(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何故) 있지만, 맨섬은 우리의 故鄕(고향)입니다.

(形容詞)다른 나라에서는 규제 기관과 게임 회사 간의 관계가 어려워 보이거나 긴장되어 보일 수 있다. 역학이 더 점진적인 것처럼 보이는 IOM과 (比較)비교해 보십시오. 이것은 정확(正答)한 요약인가 아니면 공정한 요약인가?

난 그렇게 말했을 거야. 규제는 비즈니스의 오버헤드(및 심지어 억제제)로 볼 수 있지만, 이는 환상적인 자산이기도 합니다(合). 저는 많은 (多樣)다양한 라이센스 관할 지역에서 살고 일했지만, 제 경험상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실질적인 접근 방식은 그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協力(협력)하는 기업에 대해 ‘파트너십’ 접근 방식을 취하는 규제 당국과 協力(협력)하는 것은 신선하다.

킹 게이밍의 성장하는 제품(製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kgaming.com를 방문했어요하십시오.

이미지: 킹 게이밍 CEO 마크 롭슨

이상으로 처음부터 새로운 기능 – ‘한 size’가 ‘괜찮은’ 케이스가 아닌 이유에 대한 King의 게임 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