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및 해상 항해를 통한 판매(販賣) 전문(專門)가 Roz Young 추가(追加)

크루즈 및 해상 항해를 통한 판매(販賣) 전문(專門)가 Roz Young 추가(追加)

Fortloader Dale, FL – Cruise and Warter Voyages는 여행 산업 세일즈 (專門)전문가 Roz Young을 애리조나, 콜로라도, 뉴멕시코 및 유타 주의(注意)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로 임명하여 (營業)영업 팀의 확장을 發表(발표)했습니다.  

존 데니스 미국 크루즈앤마린보이저스 영업(營業)마케팅 부사장(詞章)은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人間)사람이 있다(有)는 게 행운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폭넓은 (營業)영업 지식과 산업 지식이 로즈를 우리 회사뿐만 (不)아니라 관광 자문가 및 주최자에게도 훌륭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그녀는 2020년 1월 로키포인트에서 첫 크루즈 요트 왕복으로 출시되는 우리의 새로운 소프트 탐험 ‘코르테즈 바다 보물’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기존 지역 내 (努力)노력을 크게 강화(何故)하고 결정적 경쟁력을 (提供)제공할 예정이다. 애리조나 외곽.”

영의 직업 경력은 1998년에 (始作)시작되었으며 노르웨이 크루즈 라인, Booking.com, 엔터프라이즈 카 렌탈과 같은 유명한 국제 브랜드의 판매, 마케팅 및 사업 개발 역할에서 20년 (以上)이상을 담당한다. 그녀는 업계에서 여행(旅行) 자문가들과 매우 충실한 추종자를 키워왔고, 이 넓고 성장하는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를 촉진(何故)하고, 무역 박람회, 훈련 및 웨비나를 조직(何故)하고 참여하면(爲)서 공급업체(業體)와 귀중한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탁월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販賣)를 촉진(合)합니다.

“크루즈 앤 시 보야에서 이 영업(營業) 역할을 맡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영은 말했다. “새로운 행선지로의 확장과 전 세계 새로운 事務所(사무실)의 출시, 그리고(而) 흥미진진한 새로운 크루즈 일정이 출시됨에 따라 이 혁신적인 브랜드의 성장 궤적을 따라갈 수 있는 신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CMV의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글로벌 팀은 업계 내 다른 브랜드를 넘어 독특(何故)하고 긍정적인 방식으로 업계와 협력(協力)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고, 지역 전체(全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CMV 제품(製品)군과 (共)함께 예약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막대한 이점을 자문사들이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有). NAT의 최신 프로그램과 어드바이저 오퍼링을 통해 고객(客)은 NAT과 쉽게 거래할 수 있으며 고객이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