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旅行)여행을 하기에 가장 (善)좋은 장소(場) 두 곳

로맨틱한 (旅行)여행을 하기에 가장 (善)좋은 장소(場) 두 곳

(旅行)여행을 좋아(何故)하고 (旅行)여행을 좋아하는 사람(人間)을 만나본 적이 있나요? 완벽해! 하지만 첫 번째 (旅行)여행은 어디로 함께 가실 건가요? 아니면, 당신이 이미 모든 곳에 가봤을 때, 당신은 어디로 갈 것입니까? 우리는 당신을 위해 세 개의 로맨틱한 여행지를 선택했습니다. 두 분이 꿈꾸던 (目的)목적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唐宋)보세요. 공동 휴가는 단순한 경험이 아니라 새로운 강국으로서 휴가에서 돌아오는 것입니다!

1. 초보자용 – 모로코 페즈

새로운 러시아 신부들과의 첫 온라인 (旅行)여행은 때때로 마지막이 될 수 有(있다). 하지만 다행히도, 우리는 여기 있고, 우리는 스트레스를 스스로 풀 수 있는 적절한 장소를 찾았습니다. 이것은 모로코 페즈입니다.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심 속 가장 오래된 지역인 메디나 距離(거리)에는 다양(多樣)한 향신료와 지역 장인들의 상품들이 즐비하고(何故) 있으며, 현지인들은 (諸氏)여러분의 감각(感覺)에 맞는 리얼쇼를 준비(準備)한다. 1350년 지어진 최근 복원된 메데사 부이나니아 성당의 문턱을 넘자마자 무너진 건물(建物)들을 둘러싼 비계를 곧 잊게 된다. 이곳은 비이슬람교도들이 허용되는 모로코에서 몇 안 되는 종교적인 場(장소) 중 하나이다.

슈레 염색공장을 방문하면 感覺(감각)에 대한 진짜 공격이 발생할 것이다. 가장 강한 냄새와 밝은 색을 기억할 것이다. (지붕에는 벌집처럼 화려한 염색통이 늘어서 있다.) 그러면 여러분(諸氏)은 모로코와 사랑에 빠지지 않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거예요.

2.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人間)들을 위해 – 몬태나 주, 빅 스카이

몬태나의 빅 스카이 리조트와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그림 같은 풍경에서 여러분(諸氏)의 큰 모험 꿈이 실현될 것입니다. 당신은 벌레처럼 느껴져요. 특히 들소, 양, 늑대, 곰을 만나면 더욱 그렇습니다. 겨울에는 개썰매, 여름에는 갈라틴 협곡에서 래프팅을 해보세요(唐宋). 로맨틱한 주택의 경우 스타일리쉬한 텐트에서 화려한 캠핑을 즐기거나 옐로스톤 공원 근처의 오두막집, 목장, 호텔 등 친숙(爲)하면서도 낭만적인 캠핑장을 이용(利用)해보십시오.

론 산을 오르내린 후, 보즈만의 카터 부츠에서 온 편안한 카우보이 부츠 한 켤레를 선물하고(何故) 가장 가까운 술집에서 휴식을 취(爲)하세요. 동네 맥주 두어 잔이면 확실히 맛이 별로 없을 거야.

3. 스릴을 찾는 (人間)사람들을 위한 –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만약(萬若) 당신의 파트너가 팀 선수라면, 당신의 이름이 적힌 녹색과 노란색 축구 저지를 사서 리오에서 가장 가까운 비행기(飛行機)에 탑승(爲)하세요. 스포츠맨, 프로, 아마추어들, 그리고(而) 초보자들만이 이 도시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즉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연인 해변 인근 티주카 지역의 운하에서 노를 젓는 것이든 페드라 보니타 산의 행글라이더 비행에서 아드레날린이 폭발할 수 있는 활동까지 有(있다).

코파카바나는 특정 실외(室外) 체육관에서 근육질의 리오 현지인들과 함께(共) 족구(축구와 비치발리볼의 혼합체)로 신체(身體) 훈련을 하기에 완벽한 환경이다. 목적(目的)지를 선택하고 즐거운 (旅行)여행을 즐기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