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크루즈 6월 30일까지 글로벌 (運營)운영 일시 중단

프린세스 크루즈 6월 30일까지 글로벌 (運營)운영 일시 중단

싱가포르 – 전세계적(世界)인 COVID-19 전염병의 영향과 미국 질병 통제 센터(CDC)의 최근 명령에 대한 지속적인 對應(대응)으로, 프린세스 크루즈는 2020년 6월 30일까지의 모든 항해를 취소한다. 크루즈선은 앞서 2개월(60일) 동안 자발적인 운항 중단을 發表(발표)해 2020년 3월 12일부터 5월 10일까지의 항해에 영향을 미쳤다.

게다가, 프린세스 크루즈는 모든 프린세스 알래스카 걸프 크루즈와 크루즈 (旅行)여행을 취소하는 것을 포함한 알래스카 시즌의 수정을 확인할 수 있다(有). 알래스카의 프린세스가 운영하는 5개의 야생 숙박시설, 기차, 버스는 올 여름에 문을 열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에메랄드 프린세스와 루비 프린세스호를 타고 시애틀에서 알래스카까지 왕복 항해를 계속(繼續)할 것입니다.

“이 세계적(世界)인 사태는 想像(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우리 세계에 계속 도전하고(何故)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의 장기적인 사업 파트너들과 수십 년 동안 알래스카에서 우리와 함께 해 온 수천 명의 職員(직원)들에게 얼마나 실망스러운 일인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Princess Cruise의 사장 Jan Swartz가 말했습니다. “손님, 여행 어드바이저 파트너, 팀 동료 및 (訪問)방문하는 커뮤니티 등 이러한 취소로 인해 영향을 받은 모든 사람이 투숙객과 팀의 안전, 건강 및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한 우리의 결정(決定)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더 밝은 날과 평온한 바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각 선박은 이전에 발행된 크루즈 여행 일정을 기준으로 7월 1일 이후 출발하는 (獨特)독특한 운항 날짜로 되돌아간다. 취소된 (旅行)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女妓)에서 확인(確認)할 수 있습니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두 가지 취소 옵션을 제공합니다(合). (現)현재 취소된 이 항해를 예약한 투숙객은 전액 지불한 크루즈 요금의 100%에 해당하는 미래 크루즈 크레딧(FCC)을 받게 되며 (追加)추가 인센티브로 25%의 FCC를 추가로 받게 된다. 투숙객은 2022년 5월 1일 이전에 운항하는 크루즈에서 크레딧을 이용해야 합니다. 투숙객은 이 오퍼를 받을 (必要)필요가 없으며 크레딧이 발급되면 이메일로 통지(合)합니다.

또는 이 온라인 양식(糧食)을 통해 예약 시 완납된 모든 금액을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요청은 2020년 5월 31일까지 접수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미래 크루즈 크레딧 옵션을 받게 됩니다. 아직 완납하지 않은 투숙객에게는 지불한 모든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Princess는 여행(旅行) 어드바이저들이 크루즈 라인의 사업과 성공에 있어서 중요(重要)한 역할을 인정받아 전액 지불된 취소 크루즈에 대한 예약에 대한 여행 어드바이저 수수료를 보호할 것입니다.

프린세스는 통화량이 많아서 예약 콜 센터에 전화하는 것을 늦춰달라고 손님들에게 요청(合)합니다. 투숙객과 여행 어드바이저에게는 취소 관리, 다른(形容詞) 여행 예약 또는 환불 요청 方法(방법)에 대한 안내(案內)문이 발송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