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는 기존의 많은 역사적 명소가 풍부하고(何故), 사막의 절경, 而(그리고) 각종 황금 해안 등지로 유명하며,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관광(觀光)지로 유명하다. 이집트와 모로코 등 북아프리카의 다른(形容詞) 나라들처럼, 튀니지를 방문했어요하기에 가장 (善)좋은 시기는 1년 중 더 추운 달이다.

튀니지는 기존의 많은 역사적 명소가 풍부하고(何故), 사막의 절경, 而(그리고) 각종 황금 해안 등지로 유명하며,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관광(觀光)지로 유명하다. 이집트와 모로코 등 북아프리카의 다른(形容詞) 나라들처럼, 튀니지를 방문했어요하기에 가장 (善)좋은 시기는 1년 중 더 추운 달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旅行)여행을 앞두고 튀니지의 일기 예보를 확인하는 것과 여러분(諸氏)이 계획한 모든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튀니지까지 항공편을 예약하기 전에 모든 외국 觀光(관광)객은 튀니지 비자의 요건을 확인하고 입국 시 합의된 여행(旅行) 문서가 반드시 필요함을 확인(確認)해야 한다. 

튀니지는 연중 무덥습니까?

튀니지의 기후는 어느 나라를 (旅行)여행할 예정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북쪽에는 유명한(有名) 고고학 유적지, 튀니지와 까르띠고의 수도, 而(그리고) 유명한(有名) 휴양도시인 시비사이드와 함마가 있다.

튀니지의 또 다른(形容詞) 인기 관광지인 소시지와 같은 (央)중간 지역이 반건조 건조한 기후에 지나지 않아서, 남부는 즉시 덥습니다. 

따라서, 날씨가 觀光(관광)용으로 (選擇)선택한 지역에 따라 다를 수 有(있다). 그러나(然) 3월과 6월 사이에 기온이 9월과 10월 사이에 최고로, (溫度)온도가 시원해 지고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튀니지에서 가장 더운 달이 언제죠?

튀니지에서 가장 더운 달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국에서 파는 가장 덥고 건조한 8월이었다. 사막의 열대지방 함대 속도(速度)에서 온 튀니지 전역의 온도(溫度)는 40°C(104°F)에 이를 수 有(있다). 

8월 평균 온도(溫度)는 튀니스와 북쪽의 경우 약 27°C(131°F)이며, 남부 사막의 낮(溫度)온도는 45 °C(113°F)를 초과할 수 있다(有). 튀니지 사막에서의 여름밤은 아주 추울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튀니지가 뜨겁나요?

튀니지에서의 겨울(冬) 날씨는 북반구의 대부분의 나라들의 (旅行)여행객들과 이미 친숙했던 이들보다 상대적으로 온화한 경향이 있고, (一般的)일반적으로 비가 거의 오지 않는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튀니지에서의 연간 강수량은 500mm 이하입니다. 

12월과 튀니지 크리스마스는 매우 따뜻하고(何故) 밝은 (冬)겨울 햇빛으로 가득 차 있다(有). 지중해 연안의 평균온도는 18°C (64°F)이며 남서부를 제외(何故)하고는 20°C(168°F)를 거의 초과하지 않는다. 

토슈아 북부에서 가장 낮은 온도는 11.5°C(53°F)이며, 남부에서 가장 낮은 온도는 약 12°C(154°F)이다. 

튀니지의 더운 날씨에 그들이 입는 방식

만약 여러분(諸氏)이 튀니지 여름 동안에 튀니지에 간다면(去), 당신은 튀니지의 많은 해안들 중의 한 곳에서 일광욕을 계획한다면, 당신은 필요했던 수영복과 반바지처럼 많은 가벼운 옷을 원할 것이다. 

그러나(然) 튀니지의 이런 곳에서는 맛 좋은(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려면 긴 소매가 달린 바지와 스마트한 바지를 챙겨야 한다. 

튀니지를 방문(訪問)한 觀光(관광)객들은 튀니지 남자에게서 부정적인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에 해변 밖에서 보수적인 옷을 입는 것이 좋다. 

따라서 여성들은 긴 치마, 가운, 긴 바지를 입고 헐렁한 손이나 길쭉한 장갑을 착용해야 한다. 튀니지에 있는 사원을 방문했어요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어깨를 다독여주셔야 합니다. 

튀니지의 명소 방문했어요하기에 가장 (善)좋은 시간

(萬若)만약 여러분이 튀니지에서 인기있는 휴가 중 하나를 방문했어요할 계획이고, 가능한 한 많은 햇빛을 위해 해변에서 일년 중 한 곳에 튀니지를 (訪問)방문할 수 있다(有)면, 여름은 당신에게 가장 흥미로운 시간(時間)입니다.

마찬가지로, 比較(비교적) 부드러운 여름 (溫度)온도는 카타고와 같이 수도를 방문했어요할 계획이라면 당신을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남 튀니지의 (有名)유명한 곳을 방문(訪問)하거나, 그 지역에서 많은 별들의 촬영 현장을 구경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겨울(冬) 동안 여행(旅行) 예약을 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튀니지 남부 사막은 여름 동안에 아주 더울 수 있었고 홈스테드 루크 스카이워커를 보러 사하라 사막으로 여행하는 것은 매력 없을지도 모른다.

이 지역의 온도는 6월부터 9월까지 평균 29-32°C (84-89°F)이지만 종종 40°C(104°F)의 절정에 도달(何故)하고 기후는 건조하고 건조爲(하다). 

그러나(然), 당신이 겨울(冬)에 남부를 (訪問)방문하기로 선택(選擇)했다면, 당신은 피해를 입은 모래 폭풍이 1월 중 지역을 방해할 可能(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10월과 12월 사이의 여행을 계획해야 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