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세의 더스틴 다이아몬드 사망, 라스베이거스와 애틀랜틱 시티에서 ‘스크리치’ 배우로 낯선 (人間)사람이 아니었다.

44세의 더스틴 다이아몬드 사망, 라스베이거스와 애틀랜틱 시티에서 ‘스크리치’ 배우로 낯선 (人間)사람이 아니었다.

사랑받는 성인 코미디 시리즈 ‘Saved by the Bell’에서 사무엘 ‘스크리치’ 파워스를 延期(연기)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더스틴 다이아몬드가 4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다이아몬드는 4기 소세포암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그는 불과 3주 전에 잔인하고 가차없는 악성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에, 그것은 그의 시스템 (全部)전체에 빠르게 퍼졌습니다; 그것이 보여준 유일한 자비는 날카롭고 신속한 처형이었습니다,”라고 다이아몬드의 에이전트 로저 폴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1989년 에피소드 굿모닝, 미스 블리스에서 그가 시작한 역할인 스크리치 역으로 모든 연령대의 관객을 웃고 웃게 만들었다. 그는 Save by the Bell, Save by the Bell을 통해 13년 가까이 스크리치를 延期(연기)했다. 새로운 등급과 종에 의해 절약된 등급: 대학의 해.

베移徙(이사)이드 일당은 1994년 라스베이거스에서 두 時間(시간)짜리 텔레비전 영화 세이브 바이 더 벨: 웨딩 촬영을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갔으며, 2007년 철거된 스타더스트 리조트 & 카지노에서 촬영되었다. 그 사이트는 오늘날 Resorts World Las Vegas의 본거지이다.

2019년, 다이아몬드는 “성난 베이글남” 크리스 모건(Chris Morgan)을 쇼보트(Showboat)에서 복싱할 예정이었다. 모건이 보석금을 내고 나서 다이아몬드는 영화감독 매트 울프와 싸우기 (始作)시작했다. 다이아몬드가 원펀치 녹아웃으로 이겼다.

다이아몬드의 스크리치 이후의 삶은 격동적이었다. 그의 전 아역 배우들은 할리우드의 명성과 유명인사들을 더 많이 얻기 위해 계속(繼續)했지만, 다이아몬드의 경력은 농담에 가까웠고, 많은 사람(人間)들이 그와 함께가 아니라 그를 비웃었다.

다이아몬드는 아역 스타에서 리얼리티 스타로 가기 위해 그의 명성을 이용(利用)했다. 그는 셀레브리티 복싱 2, 셀레브리티 핏 클럽, 헐크 호건의 셀레브리티 챔피언십 레슬링, 而(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셀레브리티 빅 브라더에 출연했다.

다이아몬드는 또한 스탠드업 코미디에서 그의 손을 시도했고 라스베가스와 애틀랜틱 시티에서 공연했다. 2016년까지만 해도, 다이아몬드는 플래닛 할리우드의 신 시티 코미디 극장에서 5개의 쇼를 헤드라인으로 (裝飾)장식했다.

그의 스탠드업 코미디는 그의 순수한 스크리치 캐릭터와는 거리가 먼데, 그의 농담은 노인(老人) 포르노와 방귀 같은 주제를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제 (婦人)아내는 몇 년 전 라스베이거스에서 그를 봤습니다. 그녀는 끔찍(閑暇)하다고 말했다. 다른 단어 하나하나가(壹) f-bomb였고 그는 변태로 변했다”고 다이아몬드 라스베이거스 쇼의 온라인 리뷰를 읽었다.

다이아몬드의 명성은 그가 2006년 “스크릭셰드 – Saved by the Summer”라는 제목(題目)의 자신의 섹스 테이프를 發表(발표)했을 때 처음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09년 회고록 ‘Behind the Bell’에서 다이아몬드는 2000명 이상의 여성과(成果)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했으며, 한 명은 18년 (先輩)선배였던 NBC 간부였다. 다이아몬드의 이전 배우들은 그 책의 많은 부분에 이의를 제기했다.

다이아몬드는 또한 이 법에 대해 세간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2014년 다이아몬드는 한 남성이 칼에 찔린 술집 말다툼에서 (使用)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스위치(位置) 블레이드 칼을 소지한 혐의로 위스콘신에서 체포됐다. 다이아몬드는 두 번의 경犯罪(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았고 4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다이아몬드는 Save by the Bell 2020 리부팅에 초대받지 못했을 때 화가 났다. 마크 폴 고셀라가 잭 모리스가 부활한 반면(反面), 마리오 로페즈는 A.C.를 부활시켰다. 슬레이터, 티파니 티센은 켈리 모리스로, 엘리자베스 버클리 로렌은 제시 스패노로, 라크 부리히스는 리사 터틀, 다이아몬드, 스크리치로 각각 복귀했다.

모든 출연자들 중에서, 저는 가장 많은 에피소드에 출연했습니다,”라고 다이아몬드는 작년에 선언했다. “어떻게 비명도 없이 ‘종소리에 의해 구했다’는 거야?”

다이아몬드의 파란만장한 경력, 섹스 테이프, 법적 문제, 그리고 모든 것을 털어놓는 책은 스크리치의 개입을 요구하지 않기로 NBC가 결정(決定)한 데 역할을 했을 것이다. 다이아몬드의 대리인은 오늘 “그는 고의적으로 악의에 찬 사람(人間)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비록 그의 이전 배우들은 어른들의 삶에 差異(차이)가 있었을지 모르지만, 그들은 다이아몬드가 죽은 후 그를 애틋하게 기억(何故)하고 있다(有).

“더스틴, 넌 그리울 거야, 내 친구.” 로페즈가 말했다. “이 삶의 연약함은 결코 당연하게 여겨질 수 없는 것입니다.”

티파니 티센은 트위터에 다소 비슷한 성명을 올렸다. “인생은 극도로 연약하며 우리가 결코 당연하게 여겨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